소개 인사말

안녕하세요.
필그린 골프는 2009년에 필리핀 현지 법인으로 사업자를 등록하여,
2017년 현재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 필리핀 마닐라 골프 투어 전문 여행사입니다.

고객님들에게 믿음을 드리는 것이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길이다 라는 철학으로,
[고객과의 신뢰가 최우선] 이라는 회사 원칙에 따라 9년간 골프투어 여행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에는 약 70여개의 골프장이 있는데, 필그린 골프에서는 필리핀 최상위 골프장 중 3곳인
[아얄라 그린필드 골프장], [오차드 골프장], [리베라 골프장] 이 세개의 골프장을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얄라 그린필드 골프장은 필리핀 최고의 부동산 & 레져 개발 회사인 [아얄라 그룹]의 메인 골프장으로서,
회원 동반 없이는 라운딩이 불가한 100% 멤버쉽 골프장입니다.
필그린 골프는 아얄라 그린필드 멤버쉽을 보유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오차드 골프장도 멤버쉽 골프장이지만, 멤버 이외의 관광객이 라운딩을 하기 위해서는
바우처를 구매하셔야 하는데, 필그린 골프가 이 오차드 골프장 바우처 판권을 독점으로 계약하여 운용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멤버쉽 골프장인 리베라 골프장과는 2017년 10월 부터 바우처 판권 독점 계약을 맺고,
오차드 골프장과 함께 바우처 판권을 독점으로 운용하고 있습니다.


아얄라 그린필드
골프장

오차드
골프장

리베라
골프장
소개 인사말2

이러한 이유로 인하여 필그린 골프의 주력 골프장 3곳에 대한 관리 및 운용을 자신 있게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많은 골프 투어 여행사들이 필리핀 골프를 이야기 합니다.
하지만 많은 여행사에서 [아얄라 그린필드 골프장] [오차드 골프장] [리베라 골프장] 을 투어 코스에 넣지 않습니다.

이유는 두가지 입니다.
첫번째는 골프장 그린피가 비싸서이고,두번째는 부킹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골프장 그린피가 왜 비싸겠습니까? 관리가 잘 되어 있다는 말이겠죠~
골프장 부킹이 왜 안되겠습니까? 하루에 플레이할 수 있는 팀을 철저히 관리하는 골프장이라는 말이겠죠~
그래서 많은 골프 여행사들이 가격이 저렴하고 부킹이 쉬운 골프장을 골프투어 패키지에 많이 포함하고 계십니다.

가격이 저렴한 골프장, 즉 관리가 잘 안되어 있는 골프장, 그래서 라운딩 시 스트레스만 더 쌓이는 골프장. 부킹이 쉬운 골프장, 즉 오버부킹이 일상인 골프장, 그래서 티오프 시간 준수도 안되고 18홀 라운딩에 6시간 이상 걸리는 골프장.
필리핀 골프 여행 경험자이시면,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경험이 있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저희 필그린 골프에서는 고객님들의 이러한 불편함을 0%로 하고자 합니다.
관리가 제대로 되어 있는 다이나믹한 코스의 골프장에서, 철저한 티오프 타임과 밀리지 않는 골프장에서, 최고의 라운딩과 편안함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의 귀중한 시간을 쪼개서 필리핀까지 오셨는데 마음 상할 일 있습니까??
고객님들의 귀중한 시간이기에 필그린 골프에서도 고객님의 시간을 귀중하게 생각합니다.

항상 고객님의 눈으로 보는 것을 기준으로 모든 것을 보려 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필그린 골프와 함께 하였으면 합니다